2020-08-07 15:19 (금)
껍아 두껍아 헌 물건 줄게 용돈 다오! 집에 방치해둔 물건 팔아 돈 버는 만물 경매장!
상태바
껍아 두껍아 헌 물건 줄게 용돈 다오! 집에 방치해둔 물건 팔아 돈 버는 만물 경매장!
  • 김영길 기자
  • 승인 2020.02.10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 CHOSUN 알콩달콩

불필요한 물건을 처리해 돈을 벌 수 있는 곳이 있다?! 어떤 물건이든 가져가기만 하면 경매를 통해 돈을 벌 수 있는 ‘만물 경매장’이 있다는데. 알콩달콩 발품녀 박규리가 직접 찾아가 경매에 참여해봤다!

 경매를 통해 물건을 사고팔 수 있는 만물 경매장은 공구, 운동 기구, 골동품 등 그야말로 만물을 사고파는 요지경 같은 곳! 만물 경매장에 들어서자마자 눈에 띄는 문구는 ‘일반인 누구나 참여 가능’이다. 보통 경매는 경매 경험이나 지식이 풍부해야 경매 참여 및 거래가 가능하다고 생각하지만 이곳에서는 일반인 모두가 경매에 참여해서 자신의 물건을 팔 수 있다. 매주 월요일, 목요일 오후 12시에 열리는 생활용품 경매. 이곳에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경매를 통해 내 물건이 판매되면 낙찰된 금액에서 10%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받아 기분 좋게 집으로 돌아가기만 하면 끝! 박규리 또한 평소 사용하지 않는 물건들을 가져가 판매해 봤는데! 과연 박규리는 만물 경매를 통해 얼마나 벌었을까?

 처치 곤란한 물건을 팔아 쏠쏠한 용돈 벌이까지 할 수 있는 만물 경매장의 뜨거운 현장, 2월 13일 목요일 오후7시 TV CHOSUN 알콩달콩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