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05 11:18 (금)
유팡[2020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상태바
유팡[2020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 승인 2020.02.07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각적인 디자인 대용량 젖병소독기, 자외선으로 ‘구석구석’ 살균 소독
유아용품부문(젖병소독기) 8년 연속 - ㈜블루케어

젖병소독기 브랜드 ‘유팡’이 2020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유팡의 최신형 3D입체 젖병살균소독기 ‘유팡플러스’는 필수 육아템으로 자리매김했다. 어느 공간에 있어도 잘 어울리는 감각적인 라운드형 디자인과 가로 325mm, 세로 446mm의 대용량 사이즈로 젖병을 최대 16개까지 살균 및 보관할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유팡플러스의 가장 큰 특징은 대칭각의 듀얼램프가 회전하면서 나오는 자외선이 슈퍼 미러 스테인리스에 반사되어 제품 내부 곳곳을 꼼꼼하게 살균해 준다는 점이다. 그 때문에 젖병 외에 치발기, 인형, 주방 도구, 생활용품 등도 살균 소독이 가능하다.

외부히튼 LED 표시판으로 모드와 남은 시간도 확인할 수 있다. 아웃도어와 인도어 ‘이중도어’가 장착되어 있어 외부가 더욱 깔끔하며, 살균 소독이 진행되고 있는 중에도 아웃도어만 열고 내부도어 유리창을 통해 내부를 볼 수 있다. 살균 소독이 완료된 후에는 ‘보관기능’으로 전환되기 때문에 젖병을 따로 꺼내지 않고 그대로 보관할 수 있다. 3시간에 2분씩 자외선램프가 가동돼 자동 살균을 반복한다.

2008년에 첫 출시된 젖병소독기 유팡은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특별한 내 아이의 명품젖병소독기를 만들고자 노력해왔다. 10년이 지난 현재도 젖병소독기 유팡은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홍성천 대표는 “기업이 조금 잘 된다고 다른 곳에 한눈을 팔아선 좋은 제품을 만들 수 없다고 생각된다.”며 “유팡은 젖병소독기 하나에만 집중하여 기술력을 축적하고 그것을 실현하면서 현재의 1위 자리를 유지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홍 대표는 지속적인 살균 기술 개발에 앞장설 계획이라며 최근 8년 연속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 대상’에 오른 것을 계기로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살균력 확보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