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 정훈태권도

정훈태권도는 유치부,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배우고 즐길 수 있는 태권도장이다. 고정훈 관장은 성곡중학교, 충북체육고등학교 태권도 겨루기 선수 출신이다.

출처-한국미디어뉴스통신
출처-한국미디어뉴스통신

 

고 관장은 부천시태권도협회 총무분과 위원장을 역임하고, 경찰무도연맹 기록분과 위원장으로 활동 중이다. 정훈태권도장은 세스코 가입, 손 소독기, 플루건 소독, 냉.난방시설, cctv, 출결알리미, 청결한 수련공간 등을 갖추고 아이들 안전의 만전을 기한다.

 

정훈태권도장은 체계적인 분리수업으로 특별한 교육을 진행한다. 초등부 전용 수련관, 유치부 전용 수련관에서 분리 수업을 진행하고 유치부 사범님, 키즈 스포츠 선생님, 트니트니 선생님 등 최고의 강사진과 초등부 이상 수련은 고정훈 관장이 직접 수업을 진행한다.

 

 

정훈태권도는 차별화된 태권도 교육을 지도한다.

 

키 성장 운동, 도덕지능 향상을 위한 인성교육, 유치부 전담 선생님 배치, 유치부만의 특별한 유아체육, 상황별 적응 프로그램, 초등부를 위한 태권체조, 예비초등생 학교 적응 교육, 줄넘기 인증제 수업, 실전태권도 수업, 태권도 대회 참가 및 다양한 주말 체험학습 프로그램으로 공교육의 부족함을 태권도장에서 채워주고 있다.

 

 

오정동 학부모 만족도 1위를 자부하는 정훈태권도 고정훈 관장은 앞으로도 아이들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당당한 포부를 밝힌 고정훈 관장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