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핀테크(주)

편리미엄 시대다. 사람들은 부족한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싶어 한다. 결제도 간편하게 하고 싶어 하면서 핀테크 사업이 발전하고 있다. 소비자 편의를 제일 중요시 하는 나이스핀테크(주)(대표 권혁철)는 간편 결제 시장의 강자다.

출처-한국미디어뉴스통신
출처-한국미디어뉴스통신

 

 

나이스핀테크(주)는 1995년 설립되어 신용카드결제 및 현금영수증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고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창출해 나가고 있다. 현재 카카오페이, 제로페이, 위쳇페이, 알리페이는 물론 국내 8개 카드사 앱카드 결제시스템이 구축되어있다. 더불어 올해는 NFC, QR결제, 스마트오더(테이블오더)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한다.

출처-한국미디어뉴스통신
출처-한국미디어뉴스통신

 

이는 소비자를 편리하게 하고 사업주에게는 국내외 다양한 종류의 신용카드 결제를 가능하게 하며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스포츠동아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기술혁신/핀테크 부문)을 차지한 나이스핀테크(주)는 그동안 IMF, 2008 세계경제 위기 등 힘든 상황을 이겨내고 대한민국 신용카드 결제 시장 발전에 기여해 왔다.

 

국내시장점유율 1위인 나이스정보통신의 대리점협의회 회장직을 수행하고 있는 권혁철 대표는 “소비자 결제 패턴이 바뀌는 것에 발맞춰 그에 대한 대책을 세우며 나이스정보통신 본사와 대리점들이 상생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나이스핀테크(주)는 업무시간 외 야간시간과 주말시간 AS 발생 시 가맹점들이 손해나 피해보지 않도록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임직원들이 가맹점 입장에 서서 공감하며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주기적으로 전문교육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