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2 16:47 (목)
상상해, 다양한 트랜스포머 블루투스 셀카스틱으로 순간을 담는 제품 출시
상태바
상상해, 다양한 트랜스포머 블루투스 셀카스틱으로 순간을 담는 제품 출시
  • 박철희 기자
  • 승인 2020.01.03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은 특별한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기에는 지나치게 낮은 온도 때문에 오랜 시간 야외에 머물기 힘든 것은 물론이고 매섭게 부는 칼바람 때문에 손이 흔들려 정확한 초점의 사진을 찍는 것에 어려움이 따른다. 이럴 때는 무엇보다도 사진을 찍으러 나가기 전에 사진을 찍을 때 필요한 준비물을 단단히 챙겨 가는 것이 좋다. 야외뿐만 아니라 실내에서도 다른 이유로 변화가 필요하다. 식당에서 흔하게 보는 광경이 많은 사람이 식사하는 내내 시선은 스마트폰을 향해 있다. 또한 한창 성장기에 있는 청소년들은 장시간 스마트폰을 보면 각종 위험에 노출될 수밖에 없는데 최근 가장 심각한 증상으로 거론되는 것이 청소년 거북목증후군이다. 전문가들은 목 디스크 환자가 급증한 데는 스마트 폰, 태블릿 PC 등의 사용에 따른 거북목증후군의 증가를 주된 원인으로 꼽고 있다. 요즘 아이들 대부분이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하거나 동영상을 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자신도 모르게 고개를 숙이거나 내민 상태로 장시간 시간을 보내게 되어 거북목증후군이 발생하게 된다.

이런 상황을 누구보다도 안타깝게 생각한 스마트폰케이스 전문 기업인 상상해의 이상순 대표는 성장기에 있는 청소년을 비롯하여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대다수의 사람이 거북목증후군에 노출되어 자세가 좋지 않다는 것은 그동안 방송에서 자주 언급했던 사실인데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제품이 시중에 없었던 것이 사실입니다. 아마도 스티브잡스가 스마트폰을 디자인할 때 손잡이가 있게 디자인 했다면 지금처럼 스마트폰을 보기 위해 고개 숙인 사람들이 많지 않았을 것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1인 미디어 디바이스 상상해는 크리에이터의 콘텐츠 제작을 위하여 다양한 기능을 갖춘 미디어 디바이스지만 안정적인 눈높이로 거치가 가능한 스마트폰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에 일반 소비자들에게 더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라고 했다.

상상을 현실로 만든 이 대표는 사실 전혀 다른 업종에 종사했었다. 아동물 출판사에 근무했던 그는 아이들이 아이패드를 보는데 하나같이 고개를 숙이고 보는 것을 보면서 바닥에 놓고 볼 수 있다면 아이들이 공부하는데 피로감이 덜 할 땐데 하는 아쉬움이 있었는데 청소년뿐만 아니라 직장인들도 미래를 위한 대안으로 자격증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면서 도서관에서 인터넷 강의를 시청하는 사람들에게는 필수 제품이겠다는 생각으로 과감히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 거북목에 대한 예방 차원에서 손쉽게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미니멀 하고 심플한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10가지 이상의 트랜스포머 아이템으로 이 제품은 다양한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초경량으로 휴대성 극대화 및 초슬림 디자인, 탈부착 기능으로 편리성을 극대화했으며, 터치 화면 조작에 최적화되도록 설계되어 최대 43cm까지 확장 가능하며 자유로운 각도조절 기능으로 좌우로 흔들림 없이 안정적인 촬영이 가능하다. 다용도 스마트폰 거치대는 실생활에서 매우 편리한 스마트폰 거치대 기능과 다양한 방법으로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어 영상 시청은 물론 SNS, 실시간 채팅, 문자전송 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 주목할 부분은 최근 유튜브 활용도가 높아지면서 1인 크리에이터 및 사진, 영상 촬영을 위한 단순 거치대 기능을 넘어서는 스탠드 기능으로 개인방송을 하거나 영상물 제작, 사진 촬영, 각종 창작물 제작 시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차 안에서는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를 사용할 수 있어 별도의 스마트폰 거치대가 필요 없다. 무선리모컨은 분리가 가능하여 원격 촬영할 때 블루투스 리모컨으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또한 태블릿PC를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어 넓은 화면으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이 상순 대표는 상상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었지만 포기하지 않고 여기까지 왔습니다. 다행히 국내는 물론 해외바이어들도 좋은 평가를 해주었기에 그동안의 고생에 대해 보상을 받은 기분입니다. 앞으로 여기서 멈추지 않고 케이스 등의 추가 상품을 만들고 관련 캐릭터 상품도 만들어서 대한민국을 찾는 해외 관광객들과 국내 소비자들에게 꼭 구매하고 싶은 상품으로 인식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