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데이트

버드데이트는 60여 종의 식물성원료를 선별해 저자극, 안정성, 트렌트를 중심 이념으로 전제품을 식물의 힘과 과학적인 배합으로 제품 개발하여 성장한 브랜드다. 엄격한 EWG 표준으로 제품을 개발하였고 피부과 테스트, INTERTEK 안전성 테스트 등을 통해 안전성을 인정받아 임산부를 포함한 모든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사진출처-한국미디어뉴스통신
사진출처-한국미디어뉴스통신

 

 

2015년 중국 시장 진출한 이후 고속 성장한 버드데이트는 현재 중국 온라인으로 티몰, 티몰글로벌, 경동, 마마망, 코라 등에 입점하였다. 오프라인 매장 또한 2,500개 이상 입점하였고, 특히 기준이 까다로운 임산부 전문 매장 800개 이상 입점했다. 임산부 화장품 순위에도 10위 안에 랭킹되어 브랜드 영향력을 입증했다.

출처-한국미디어뉴스통신
출처-한국미디어뉴스통신

 

 

 

중국 시장에서 CS 판매 루트를 개척하여 더 많은 입점이 많아질 전망이며 제품의 높은 품질과 빅데이터를 중심으로 온라인 마케팅 적극적으로 펼쳐 매출이 급상승하고 있다.

 

 

이와 같은 배경으로 버드데이트는 스포츠동아 2019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스킨케어 부문)을 받게 되었다. 버드데이트 주린린 대표는 “각 연령층 여성의 아름다움을 깊이 생각하고 더 많은 아시아 여성들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스킨케어를 체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면서 “프리미엄 화장품으로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시장을 석권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