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짐필라테스

다짐필라테스 최장령 대표(좌), 정준기 이사(우) (사진출처-다짐필라테스)
다짐필라테스 최장령 대표(좌), 정준기 이사(우) (사진출처-다짐필라테스)

필라테스가 자세교정과 함께 근력강화에 도움이 되는 운동법으로 알려지면서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다짐필라테스(대표 최장령)는 리포머, 캐딜락, 체어, 바렐 등 다양한 기구를 갖추고 있는 필라테스 전문 센터다.

친환경 소재로 이루어진 고급 시설에서 전문 강사진과 수업을 한다. 필라테스와 요가는 몸매 교정 및 근력, 유연성 등을 높여준다.

그러나 필라테스는 요가와 달리 근력 운동에 집중한다. 격렬하게 운동하는 대신 호흡과 스트레칭을 바탕으로 느리게 몸을 움직인다.

몸의 대부분을 도구나 바닥에 지지한 채로 몸을 움직이기에 근력 발달을 향상시키며 재활치료에 효과적이다.

다짐필라테스는 체형 분석 후 틀어진 체형이나 통증의 원인을 체크해 체계적으로 맞춤케어를 진행한다. 운동 후 체형 변화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운동에 대한 모멘텀이 강하다.

다짐필라테스는 1:1 개인레슨과 6:1 그룹 수업 등이 있다. 소규모 레슨으로 집중 케어를 받을 수 있다.

현재 서울 경기권에 수강중인 회원수만 5천여명에 이르는 다짐필라테스는 2년 연속 필라테스 프랜차이즈 부문, 2020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차지했다.

최장령 대표는 “수년간 휘트니스 센터와 필라테스를 운영하면서 쌓은 노하우로 필라테스류의 운동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관리한 것으로 인정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전문지도자 교육 양성이 가능하도록 교육 기관을 늘릴 계획이다”라고 했다.

사진출처 -다짐필라테스
사진출처 -다짐필라테스
사진출처-다짐필라테스
사진출처-다짐필라테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