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회계법인에서 출시한 세무 전문 앱 ‘세무짱’, 3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신승회계법인에서 출시한 세무 전문 앱 ‘세무짱’, 3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
  • 박희원 기자
  • 승인 2019.12.30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무짱
로고 출처 - 세무짱
로고 출처 - 세무짱

사업자들에게 있어 세금은 가장 큰 고민이다. 세금 신고 계절이 오면 생업을 뒤로 하고 세무 관련 일에 매달리기도 한다.

세무 일을 대행해 줄 세무사가 그 역할을 하지만 자영업자들도 일정 부분 관련 지식이 있어야 손해를 보지 않는다.

세무짱은 간편한 정보만으로도 업계 최고의 세무사들을 매칭해 주어 세무 일을 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 그 결과 종합소득세 신고 기간에 많은 업체가 세무짱의 도움을 얻고 있다.

개인사업자뿐 아니라 프리랜서 등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세무짱의 장점은 기존 타 업체와는 다른 방식으로 세무와 회계를 동시에 관리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회계를 취급하지 않고, 세무에 전문성을 두어 고객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무짱의 합리적인 가격과 저렴한 세무 대행료, 깔끔하고 꼼꼼한 처리도 강점이다. 홈페이지에서 신고 대리 서비스를 신청하면 전문가가 신청서를 접수하고 종합소득세, 과세표준과 계산법 등을 컨설팅한다.

이미지 출처 - 세무짱
이미지 출처 - 세무짱

무엇보다 편리성이 이 어플의 매력이다. 고객은 간편 견적 요청을 하고 세무 견적을 카카오톡 알림톡이나 문자로 받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업종에 따른 전담팀이 있어서 전문적이고, 모든 세금 신고가 공인된 세무사의 엄격한 검토 하에 이루어진다.

특히 매월 수수료를 정기적으로 부담할 필요 없이 부가세와 종합소득세 신고기간에만 수수료를 지불하기 때문에 비용 절감 효과도 있다.

㈜세무짱은 작년에 이어 서비스혁신/세무 앱 서비스 부문에서 ‘2020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여, 3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세무짱 관계자는 “기업들이 관리 비용을 최소화하면서 기업의 핵심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효율적인 사업 지원 환경을 제공한 것”이 대상을 받은 이유인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보다 손쉽게 세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세무짱 앱을 계속 업그레이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