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샬아트피트니스

마샬아트피트니스는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종합피트니스센터다. 멀티짐이라는 게 큰 장점이다.

최주남 대표
최주남 대표

 

복싱, 킥복싱, 타바타, 서킷트레이닝, A.B.T, 여성전용 산전산후운동, 필라테스, 헬스, PT, 그룹PT 1:1레슨까지 각 전문가들에게 지도받을 수 있다. 복싱과 킥복싱은 전 국가대표 선수부터 코치 감독까지 한 최주남 대표가 직접 지도해 준다.

 

최 대표는 2017아시아킥복싱챔피언쉽 3위, 2019 WAKOKorea k-1 –61kg 챔피언이기도 하다. 김보민 부대표는 산전산후운동 여성전용피트니스 기구필라테스 등을 지도한다.

 

출산 이후 24kg를 감량하기도 한 김 부대표는 자신이 체득한 건강한 다이어트를 이수해 주고 있다. 단순히 다이어트가 아닌 습관과 삶을 변화시키는 것에 중점을 두는 재미어트다.

출처-한국미디어뉴스통신
출처-한국미디어뉴스통신

 

마샬아트피트니스는 체대 입시와 국가대표 양성에도 힘쓴다. 현재 4명의 국가대표를 배출했다. 국가대표 30명 이상 배출하는 것을 목표로 다양하고 올바른 트레이닝을 하고 있다.

 

이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많은 기업과 업무 협약을 맺었다. 선수 생활 이후 취업 및 창업할 수 있도록 가이드라인도 구축 중이다. 최 대표는 킥복싱을 생활체육으로 대중화되도록 힘쓰고 있다.

 

2019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 혁신체육인 부문에 선정된 최주남 대표는 “이윤 추구에서 벗어나 사랑을 전하며 사람을 남기는 무도인이 되고 싶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고객들의 성원을 받고 있는 마샬아트 수업은 1~3호점에서 모두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