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 아침을 약속하는 ‘알링크’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 마련
상태바
상쾌한 아침을 약속하는 ‘알링크’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 마련
  • 정이우 기자
  • 승인 2019.12.26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알링크 임경윤회장
임경윤 회장
임경윤 회장

연말 송년 회식 등 술이 곁들여지는 다양한 모임이 많이 이루어지고 있다. 크고 작은 송년 모임이 연말 모임에서 음주가 빠질 수 없다. 연말에 무작정 술을 마시다 보면 울렁거리는 속을 참지 못해 구토하기도 한다. 또 다음날 속이 편해지기 위해 술 섭취 전후로 숙취해소음료를 마시는 사람이 많다. 누구나 연말이면 겪는 숙취에 대한 부담을 안고 있는 최근 이러한 숙취의 고통으로부터 우리를 해방시켜줄 제품이 등장해 화제다. 
㈜알링크에서 출시한 ‘숙취애알링크’는 바로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알링크를 설립한 임경윤 회장은 무려 20여 년 전부터 ‘천연식물 엑기스를 이용한 냄새제거 조성물’에 대한 기술을 확보하고 있었다고 한다.
기존 제품들이 소화 작용 활성화를 통한 알코올 흡수 저해, 또는 알코올 자체의 분해에 집중했다면, ‘숙취애알링크’는 숙취의 원인이 되는 ‘아세트알데하이드’라는 독성물질에 포커스를 맞췄다. 본래는 2차 분해효소의 작용을 통해 아세트산으로 분해되어야 하나, 그 과정이 지체되어 아세트알데하이드가 몸속 혈관이나 뇌로 침투해 숙취를 유발하며, 숙취애알링크는 바로 이러한 작용을 빠르게 촉진 시켜 술이 빨리 깨도록 도와주며, 음주 후 가글하듯 복용하면 술 냄새와 입 냄새도 제거해준다.
임 회장은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마시는 술자리가 끝난 후에도 좋은 기분으로 남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이윤 창출에 국한되지 않고 지역·국가에 기여하는 ‘알링크’가 될 것이며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기술혁신을 통한 기업경쟁력 강화 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