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인기 강사 출신 이중하 원장 목포영어학원가에 새 바람을 일으키다
상태바
강남 인기 강사 출신 이중하 원장 목포영어학원가에 새 바람을 일으키다
  • 정이우 기자
  • 승인 2019.12.26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스타잉글리쉬 어학원 이중하 원장

캐나다 영주권자이자 캐나다 명문 대학인 UBC 영어 교육학 박사과정 전액 장학생 출신인 이중하 원장은 한국과 캐나다에서 초중고생은 물론 대학생과 일반인들까지 지도한 베테랑 영어 강사이다. 강남 과 종로 유명 어학원 등에서 인기 강사로 활약하다가 서울과 지방 간 교육 수준 격차를 줄이고 지방에서 인재양성의 목표를 세우고 전라남도 목포시 옥암동에 2014년 ‘메가스타잉글리쉬 어학원’을 개원했다. 
메가스타잉글리쉬 어학원은 초, 중, 고등부 입시 대비 전문 과정과 방학 기간마다 특강으로 운영하는 성인 토익 준비 과정까지 각 연령대에 맞춘 다양한 강좌를 개설 중이다. 개원 6년 차인 메가스타잉글리쉬 어학원은 서울 대치동, 목동과 같은 높은 수준의 영어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목포와 남악을 비롯 인근 지역을 대표하는 영어학원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메가스타잉글리쉬 어학원’은 독해, 문법, 쓰기, 듣기, 말하기 등 균형 잡힌 영어학습을 체계적으로 제공하며 최고의 실력을 지닌 전원 해외파 강사진을 구성하여 수강하는 학생들에게 서울 대치동, 목동에 버금가는 영어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이중하 원장은 중고등부 수업과 방학 토익 특강을 직강하며 동시에 학원 전체 커리큘럼과 강사 교육 및 관리를 책임지고 있다. 지난 6년간 목포라는 지방 소도시에서 최상의 영어 교육 환경을 조성하며 영어 교육 분야 발전에 기여한 점을 인정 받아 메가스타잉글리쉬 어학원은 2019년 영어 교육 부문 교육 혁신 대상 3관왕을 수상하게 되었다. 이중하 원장은  “초심을 잃지 않고 더욱 노력하고 발전하는 메가스타잉글리쉬 어학원이 되겠습니다” 라는 수상 소감을 남겼다.

이중하 원장
이중하 원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