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3 09:56 (목)
피부를 구하기 위한 9가지 약속
상태바
피부를 구하기 위한 9가지 약속
  • 이기영 기자
  • 승인 2019.11.26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구하리

이제 여드름은 청춘의 상징이 아니다.

여드름도 관리의 대상이 되면서 맑고 깨끗한 투명한 피부를 향한 노력은 세대를 가리지 않는다.

 

스킨구하리(대표 박경완)가 화농성 여드름과 좁쌀 같은 피부 등을 개선한다는 입소문이 나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sns에서 더욱 화제가 된 화장품이다.

 

염증성 트러블이 심해 마스크를 쓰고 다니다가 스킨구하리를 만나고 이런 불편함이 사라졌다, 피부과를 가지 않고도 피부 문제를 해결했다는 등의 리뷰가 넘쳐나고 있다. 스킨구하리는 ‘피부를 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박경원 대표가 오랫동안 피부에 대한 고민을 하고 만들었다. 사람마다 피부에 대한 고민은 다르지만 피부의 자정 능력을 올린다면 자연스럽고 깨끗한 피부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연구 개발에 임했다고 한다.

 

스킨구하리는 피부 기본 원리에 충실해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준다. 착한성분만을 고집하는 스킨구하리는 유해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피부 건강에 좋은 천연 특허 성분만 사용한다.

출처-한국미디어뉴스통신
출처-한국미디어뉴스통신

 

임상 시험을 통한 제품 검증 과정을 거쳐 안전하다. 현재 리바이브테리피 3종 세트가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그 외 폼클렌징, 수분앰플 등도 인기다. 시즌에 따라 각종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하면 더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박경원 대표는 “고객의 뷰티라이프 연결점이 되어 열린 마음으로 고객의 마음을 읽어나가면서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