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홈스토리하우스

사진제공-홈스토리하우스
사진제공-홈스토리하우스

10억이 넘는 아파트를 갖고 살면서 매일같이 부동산 시장의 흐름을 주시하고 매도 매수 타이밍을 고민하며 사는 삶을 과연 행복하다고 볼 수 있을까?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에서 일관된 정책의 흐름은 고가 부동산, 특히 고가의 아파트에 대한 압박이 두드러진다. 이러한 상황에서 과연 고가의 아파트가 나의 삶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 돌아볼 필요가 있다.

주거공간을 바라볼 때 투자의 관점에서 보기보다는 주거의 본질에 집중하는 사람들이 있다. 바로 단독주택을 짓는 사람들이다. 질 높은 주거공간이 가져오는 삶의 변화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는 일상의 행복을 위해 정형화된 아파트를 벗어나 내 삶의 이야기가 담긴 맞춤형 집을 짓는 사람들이다.

단독주택 계획은 제대로 검증된 설계, 시공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한때 힐링 열풍으로 우후죽순처럼 생겨난 여러 하우징 업체들 중에는 무료설계와 무료견적으로 현혹하는 곳도 있지만 수억이 넘는 건축비용과 복잡한 시공과정을 제대로 컨트롤 해 줄 전문가의 도움이 필수적인 만큼 적정한 비용을 들여서 제대로 된 설계도면과 견적을 바탕으로 시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사진제공-홈스토리하우스
사진제공-홈스토리하우스

홈스토리하우스는 2016년부터 4년 연속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를 이어오고 있는 단독주택 전문 브랜드이다. 주택설계, 시공부터 토탈 인테리어 스타일링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갖춘 국내에 몇 안되는 업체 중 하나로서, 종합건설면허와 그린리모델링사업자 자격까지 갖추고 있어 연면적 200㎡ 이상의 건축물은 물론 노후건물의 친환경 리모델링까지 가능하다.

단독주택은 거주하는 사람의 삶의 이야기가 깃들어 있어야 한다는 본질적인 가치 아래 정형화된 평면도를 제공하지 않고 건축주와의 밀도있는 상담을 통해 맞춤형 설계를 제안하며, 평당가에 의한 계약이 아닌 실제 공사투입자재에 대한 상세하고 투명한 견적을 제공하고 있다.

일반적인 하우징 업체와 차별화된 디자인 감각으로 지난 11월 SETEC에서 열린 2019 서울경향하우징페어에서 많은 건축주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으며, 11월 23~24일에는 모델하우스가 아닌 건축주가 실제 거주하는 집을 방문하여 볼 수 있는 ‘우리집놀러올래요?’ 오픈하우스를 충북 음성에서 준비하고 있다.

오픈하우스는 원활한 진행을 위해 예약방문제로 운영되며 참석을 원하면 홈스토리하우스 대표전화 혹은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서 신청 가능하다.

사진제공-홈스토리하우스
사진제공-홈스토리하우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