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법률사무소 예솔

은승우 대표변호사 (사진제공-종합법률사무소 예솔)
은승우 대표변호사 (사진제공-종합법률사무소 예솔)

살다 보면 어려움에 부딪히는 순간이 있다. 특히 법적인 문제에 휘말렸을 때 그 당혹감은 말로 할 수 없다. 법률 지식이 없는 경우가 많아 더욱 힘들어한다. 이때 힘이 되어 줄 든든한 조력자가 있어야 한다.

종합법률사무소 예솔(대표변호사 김성준 변호사, 은승우 변호사)은 책임감과 전문성 그리고 따뜻한 가슴을 품고 의뢰인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 각 분야의 전문 변호사들이 의뢰인의 억울한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든든한 방패막이 되어 소중한 재산과 권리를 지켜주고 있다.

예솔은 무엇보다 형사와 이혼에 있어 높은 승소율을 자랑한다.

이혼전문변호사인 은승우 변호사는 “이혼을 결심했다면 무턱대고 협의이혼이나 재판상이혼을 진행하기보다 어떤 방식을 택하는 것이 좋을지에 대해서 충분한 고민 후 바른 길을 선택하는 것이 짧은 시간에 효율적으로 이혼을 마무리 지을 수 있는 방법”이라고 제안한다.

또한 형사전문변호사인 김성준 변호사는, 형사 소송일 경우 “자신의 입장을 충분히 설명하고 유리한 자료를 제출하는 한편, 불리한 진술이나 자료에 대해 허점을 지적해 사건의 방향이 잘못 흘러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자신의 입장과 답변할 내용, 그리고 그것이 사건의 결과에 미치게 될 영향을 모두 고려하여 향후 사건의 방향을 정하고 자신의 사정을 명료하게 충분히 전달해야 제대로 방어할 수 있기 때문이다.

법률서비스 부문, 2019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 수상을 받은 종합법률사무소 예솔의 은변호사는 “법률문제로 고민할 때 바로 떠오르는 이름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