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글로벌스 영상콘텐츠 사업부 이노즈

사진제공 -에이지글로벌스
사진제공 -에이지글로벌스

개인도 브랜드가 되는 세상이다. 이제 자신을 홍보하지 않으면 생존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없다. 기업의 경우는 더 말할 것도 없다. 어떻게 기업을 알리고 상품을 홍보하느냐에 따라 기업의 사활이 걸렸다.

영상콘텐츠 제작 전문 기업 ㈜에이지글로벌스(대표 장용석)의 영상사업부 이노즈 ‘INNOZ’를 만난다면 크리에이티브한 전략으로 성공할 수 있다.

영상콘텐츠 제작 전문 기업인 이노즈는 3D시뮬레이션, 3D캐릭터애니메이션, 3D VR, 3D AR, 3D 홀로그램 및 기업 홍보 영상 촬영을 고퀄리티로 맞춤 제작해 준다.

고객사의 스토리에 따뜻한 감성을 더하고 고객사만의 경쟁력을 부각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최적의 영상 콘텐츠를 만든다.

기술 기반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미션을 위하여 다수의 수상 경력이 있는 디자이너, 글로벌 기업의 비즈니스를 해결해 온 기획자, 온오프라인에 구애받지 않는 마케터 등의 정예 멤버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웹사이트 구축, 모바일앱 구축, SNS 마케팅을 대행한다. 광고의 목적과 목표, 정확한 목표대상 분석 등을 통해 정해진 예산 안에서 가장 효율적으로 광고 운용을 한다.

그 결과 고객사를 동종업계 최고의 자리에 올려놓고 있다. 광고주의 의견을 반영하면서 이노즈만의 독창적인 크리에이티브를 더해 최상의 퀄리티를 만들어 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사진제공-에이지글로벌스
사진제공-에이지글로벌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