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교연 김동주 변호사

김동주 변호사 (사진제공-법률사무소 교연)
김동주 변호사 (사진제공-법률사무소 교연)

법률적인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들이 믿고 찾는 변호사가 있어 화제다. 바로 법률사무소 교연의 김동주 변호사다.

김동주 변호사는 대한변호사협회가 인증한 형사법·가사법 전문 변호사이며, 외근 사무장 등을 통하지 않고 방문상담을 통해 직접 사건을 수임하여 진행하고, 사건 및 당사자에 대한 선입견 및 편견 없는 상담으로 의뢰인에게 깊은 신뢰를 준다.

또한 의뢰인이 처한 문제를 합리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사실관계를 정확히 파악한 후 의뢰인의 의도 및 실질적인 이익을 고려하여 각 사건마다 이에 맞는 개별적인 대응 전략을 짜고 소송을 진행한다.

덕분에 이혼 재산 분할, 위자료 등 가사 사건에서는 의뢰인의 이익을 최대한 높여주고 있고, 형사 사건에서는 의뢰인의 상황에 따라 개별적으로 다른 방식으로 접근하여 무죄·감형 등 실질적으로 의뢰인들이 원하는 최선의 결과를 이끌어 내고 있다.

이런 배경으로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법률서비스 부문, 2019년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2회 연속 수상했다.

김 변호사는 “앞으로도 사실관계를 정확히 파악하고 법리를 철저히 검토하여 의뢰인의 상황에 맞는 대응전략으로 승소 확률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법률사무소 교연은 서울남부지방법원 건너 편에 있는 동양빌딩 6층에 자리잡고 있으며, 주된 업무영역은 형사, 가사(이혼,상속), 개인회생 등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