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수많은 게이머를 열광시키며 온라인 게임의 새 역사를 써 내려고 있는 PUBG 주식회사의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는 ‘베틀로얄’이라는 컨셉을 플레이어에 맞게 다양하고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게임을 즐기며 풍성하고 다채로운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배틀그라운드에 인기가 급증하면서 고사양PC에 대한 관심도 급증하고 있다. 이러한 고사양게임을렉 없이 돌리기 위해서는 사양이 높은 컴퓨터가 필요한데, 배틀그라운드 전용 PC를 신품으로 구매하는 경우 100만원 이상의 높은 가격을 지불해야 한다. 이는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 가격인데 드림PC에서는 고사양 중고PC를 20~ 60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게이머들의 만족도가 높다. 

드림PC에서 판매중인 중고게이밍PC 세트 중에서도 주요 상품의 경우 CPU-i5 6600(신품) / 메인보드 H110, 그래픽카드-GTX 1060 3G, RAM-16G, SSD-256의 사양을 가졌으며, PC본체와 32인치모니터(선택), 일반 키보드, 마우스, 오르비스 케이스, 장패드, 케이블선, 스피커로 이루어져 있어 시중보다 훨씬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이 밖에도 다양하게 세트가 구성되어 있다. 

PC 풀세트의 경우 게임테스트를 거쳐 렉 없이 베그, 피파, 메이플, 던파, 서든, 오버워치, 롤 등이 최상옵션에서 원활하게 구동되는 것을 확인 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안심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게임 외에도 윈도우 설치와 기본 오피스 프로그램까지 깔려 있기 때문에 기업체나 관공서 등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드림PC에서 제공되는 본체 케이스는 오르비스 LED케이스로 조명으로 되어 있어 어두울 때 빛이 나는 것이 특징이며, 배송 중 파손이 발생하지 않도록 에어캡 포장 후 배송 및 빠른 배송을 보장하고 있다. 구매 후에는 한달 간 무상AS까지 받을 수 있다. 

드림PC 관계자는 “현재 판매중인 중고게이밍PC들의 경우 일부 부품들은 중고이지만 특정 부품들은 신품들을 사용하였으며, 가격에 따른 다양한 중고컴퓨터들을 풀세트로 판매하고 있다.” 이어 “고객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에서도 고사양 PC방에서 제공되는 PC와 동일한 수준으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드림PC는 중고컴퓨터 및 중고게이밍PC를 주로 취급하는 곳으로 네이버스토어를 통해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철저한 제품 관리와 꼼꼼한 케어로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스토어 및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