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띠베뷰티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 


가을맞이 프로모션 진행 최대 34%할인…풍성한 혜택!


- 가을철 예민한 피부 스페셜 관리…뷰티 디바이스로 집에서도 간편하고 전문적인 케어
- 디바이스 5종 기본 10% 할인 및 앰플과 전동클렌저 증정해 최대 34% 할인 혜택!

사진출처-아띠베뷰티
사진출처-아띠베뷰티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Attibe Beauty)가 가을 환절기 시즌을 맞아 관리하기 어려운 피부를 뷰티 디바이스로 스페셜 케어 할 수 있도록 풍성한 할인 혜택을 담은 ‘가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띠베뷰티 가을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제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아띠베뷰티는 대표 디바이스 5종(울트라리프3, 이노리프, 아크제로, 플라닉, 씬비)에 대해 기본 10% 할인을 적용했을 뿐만 아니라 화장품이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돕는 ‘플라즈마 트라이펩타이드 부스터’ 앰플과 전동 클렌저 ‘퓨어비’를 증정해 최대 3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띠베뷰티 관계자는 “피부 관리에 더욱 각별히 신경이 쓰이는 가을 환절기를 맞아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뷰티 디바이스를 구매하고, 집에서도 간편하고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아띠베뷰티 디바이스는 안정성까지 입증 받은 기술력과 한 번 사용만으로도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아띠베뷰티 디바이스와 함께 건강하게 피부 관리하고, 성공적인 홈 케어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띠베뷰티는 미용 의료기기 전문 업체 하이로닉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로, 직접 효과를 체감할 수 있는 제품만을 선보이며 누구나 부담없이, 보다 쉽게 아름다움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사명감을 가지고 뷰티 디바이스 시장과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리프팅 인생템’으로 입소문 나며 인기를 얻은 대표 제품 ‘울트라리프3’는 물론 국소부위 탄력 케어 가능한 집속초음파 디바이스 ‘이노리프’, 카카오메이커스 앵콜 연속 완판을 기록하며 화제가 된 블루라이트 기술의 여드름 치료 개인용 의료기기 ‘아크제로’, 플라즈마와 갈바닉 모드로 피부 집중 관리 가능한 ‘플라닉’과 중주파와 3가지 모드의 LED 기능으로 보디와 피부를 동시에 관리해주는 ‘씬비’까지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세분화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아띠베뷰티 가을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브랜드 소개
아띠베뷰티(Attibe Beauty)는 대한민국 대표 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인 하이로닉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개인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로, 전문적이면서도 간편하게 셀프 관리 가능한 홈케어 디바이스를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 집속초음파 기술을 응용한 리프팅 디바이스 ‘울트라리프3(Ultralif3)’, ‘이노리프(Innolif)’와 바디 관리기 ‘씬비(Thinbe)’, 플라즈마와 갈바닉 모드로 피부 관리 가능한 ‘플라닉(PLANIC)’, 여드름 치료 의료기기 ‘아크제로(ACZERO)’ 등이 있다.

아띠베뷰티는 중국, 일본, 홍콩, 유럽, 동남 아시아 등 13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며 글로벌 뷰티 디바이스 시장과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