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쳐나는 정보 속 양질의 정보만을 쏙쏙 골라 시청자들에게 친절하게 전해드릴 <슬기로운 정보생활 알콩달콩>이 10월 17일 목요일 저녁 7시, TV CHOSUN에서 첫 방송된다. 바쁘게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이 좀 더 슬기로운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 할 생활 밀착형 정보 프로그램 <알콩달콩>! 프리 선언 이후 13년 만에 첫 정규 교양 정보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 ‘국민 MC’ 김성주와 2019 미스코리아 진 당선자인 ‘MC 새내기’

김세연이 함께 호흡을 맞춘다. 여기에 ‘걸어 다니는 정보 백과사전’ 김환 아나운서가 힘을 보태며 ‘제1대 미스트롯 선’ 가수 정미애와 개그맨 이동엽, 가정의학과 전문의 오한진, 가정의학과 전문의 민혜연이 합세해 재미있고 탄탄한 진행을 보여줄 예정이다.

<슬기로운 정보생활 알콩달콩> 첫 회에서는 ‘제1대 미스트롯 선’이자 세 아이의 엄마인 가수 정미애가 전국 방방곡곡을 여행하며 지역의 다양한 맛을 소개할 예정! 설레는 여행 이야기에 배우 주진모의 아내인 가정의학과 전문의 민혜연은 한 달 간 다녀온 신혼여행의 행복한 기억을 떠올렸다. 매일 아침 먼저 일어나 아침을 준비하는 자상한 남편 주진모를 자랑하며 ‘파스타’가 제일 맛있었다고 말해 출연진들의 원성(?)을 사기도 했는데... 이에 오한진 교수는 ‘아침을 왜 차려?’라고 반문해 출연진들이 한바탕 폭소를 터뜨리기도 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