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08 10:38 (금)
승소 결과로 실력을 증명하는 변호사 공동체
상태바
승소 결과로 실력을 증명하는 변호사 공동체
  • 박희원 기자
  • 승인 2019.09.27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률사무소 선율
남성진(주), 신혁범(주) 대표변호사 (사진출처-법률사무소 선율)
남성진(좌), 신혁범(우) 대표변호사 (사진출처-법률사무소 선율)

모두가 나에게 등을 돌린 것처럼 느껴질 때 나의 등 위에서 손을 잡아주는 이가 있다면 우리는 힘든 인생도 넉넉히 이길 수 있다. 더구나 그 문제가 소송이 되어 법률적인 문제로 고민하고 있다면 말이다.

법률사무소 선율(대표 변호사 신혁범·남성진)은 경기권 수원에 집중하여 민사, 형사를 포괄적으로 다루며 특히 학교폭력, 아동학대, 성범죄에 주력한다. 최근 이와 관련한 다양한 사건 사고가 일어나면서 두 변호사의 행보도 빨라지고 있다.

신혁범 변호사는 경험에서 나온 노하우로 의뢰인 상황을 신속하게 파악하고, 사건을 정리한다. 사건의 발단과 종합적인 정황을 분석하고, 실질적인 행동을 취한다.

의뢰인 손해를 막아 유리한 결과를 이끌어 내고 있다. 그는 소통과 성장을 기반으로 또 하나의 법률 문화를 구축하며 지역 사회에서 다양한 법률 활동도 해나가고 있다.

남성진 변호사는 성폭법 무혐의 및 기소유예, 특정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법 기소유예, 자본시장법, 전자금융거래법 위반 및 특수폭행 집행유예 등 다수 형사 사건에서 유의미한 결과를 이끌어냈다.

세무사 자격도 취득한 남 변호사는 형사, 민사, 가사 소송에까지 다수의 성공 사례로 실력을 드러냈다.

두 변호사의 열심과 의뢰인들의 높은 신뢰로 법률사무소 선율은 법률서비스 부문, 2019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두 변호사는 “깊이 있는 법리 해석과 풍부한 사건 해결 경험으로 최적의 법률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라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