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08 10:38 (금)
10년 경력의 미국 이민ㆍ비자에 대한 꼼꼼한 컨설팅
상태바
10년 경력의 미국 이민ㆍ비자에 대한 꼼꼼한 컨설팅
  • 박희원 기자
  • 승인 2019.09.27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율 이민법인
김혜욱 대표 (사진출처-연율이민법인)
김혜욱 대표 (사진출처-연율이민법인)

글로벌 시대, 이제 꿈을 펼치기에 한국은 좁다. 사업과 교육 등을 위해 이민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사람과 법을 이어주는 ㈜연율 이민법인(대표 김혜욱 - 미국 뉴욕주 변호사 자격증 소유)은 미국 국적법과 이민법, 미국 비자에 대한 정확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혜욱 대표는 뛰어난 법률 지식과 풍부한 실무 경험을 겸비한 외국 변호사(미국 뉴욕 주)로서 신속하고 정확한 대응과 방대한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효율적이고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최근에는 한국인들의 미국이민 트렌드가 변화하면서, 한국에 기반이 잡혀있는 고학력 고소득층의 미국이민을 위한 전문 컨설팅도 늘고 있다고 한다.

교수, 의사, 엔지니어, 예술가, 운동선수 등 미국 내 사업확장 및 자녀교육 등 미국진출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연율 이민법인은 든든한 조력자가 되고 있다. “여유로운 삶을 위한 미국 이민준비가 대표적인 변화”라고 김혜욱 대표는 말한다.

아울러, 미국 이민 및 비자에 대한 심사가 갈수록 까다로워지는 만큼 미국 이민과 비자를 준비함에 있어서 미국 이민전문가와의 정확한 컨설팅은 매우 필요하다고 조언한다.

김 대표는 학부와 석사를 모두 법대로 졸업한 후에, 미국 로스쿨을 졸업한 뒤 미국 뉴욕 주에서 변호사 자격증을 취득했다. 비법대를 졸업해 로스쿨을 나와 미국 변호사를 하는 타 변호사와는 전체 트레이닝 기간 등에 있어서 차이가 크다.

김 대표는 10년 경력을 바탕으로 꼼꼼하게 커버레터를 작성한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그결과 미국 비자&이민 컨설팅 부문, 2019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 수상을 받았다.

김 대표의 전문 분야는 미국 NIW & EB-1 고학력취업이민과 비자 거절이다. 이와 관련하여 연율이민법인은 9월 28일에 반포 자이안센터에서 미국과 유럽 이민 설명회를 연다. 11월 2~3일에는 코엑스 이민박람회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