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08 10:38 (금)
필라테스 전문 지도자 양성을 위한 교육 아카데미 출범
상태바
필라테스 전문 지도자 양성을 위한 교육 아카데미 출범
  • 박희원 기자
  • 승인 2019.09.2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짐필라테스
최장령 대표
최장령 대표

필라테스로 몸과 건강을 관리하는 인구가 늘고 있다. 필라테스는 반복된 운동과 연속 동작을 통해 근육을 운동시키며 통증 없이 근육을 강화해 준다.

마음을 차분히 가라앉히는 과정을 통해 긴장 해소와 스트레스 감소에도 좋은 효과가 있다. 필라테스의 인기와 함께 관련 산업도 성장 중이다.

다짐필라테스(대표 최장령)는 수년간 피트니스 센터와 필라테스를 운영하면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내에서 하는 모든 필라테스 류의 운동 프로그램을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회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고의 강사진과 지도자 양성에 노력하며 친환경 소재만 쓴 최고의 시설로 소비자 만족이 높다. 그 결과 필라테스 프랜차이즈 부문, 2019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최장령 대표는 20년 간 피티스센터를 운영한 노하우로 2년 전 여성전용 기구 필라테스 전문센터인 ‘다짐필라테스’를 시작해 현재 20호점까지 이르렀다. 올해 안에 30호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필라테스 전문 강사 인력이 많이 부족한 현실을 인식하고 있는 최 대표는 지도자 교육 아카데미 2기생 교육을 9월부터 다짐필라테스 상도점에서 시작했다.

한 달에 8~10명 정도 전문 지도자교육 양성이 가능하도록 교육 기관을 늘릴 계획이라고 한다.

회원들과 가맹점주들과의 신뢰를 경영이념으로 삼고 있는 최 대표는 “단 한 매장도 폐업하지 않고 함께 성장해 나가도록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출처-다짐필라테스)
(사진출처-다짐필라테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