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바이오

혈관의 건강 상태와 혈관 나이가 중요한 이유는 17만여 가지 질병 중 90%정도가 혈관과 관계가 있기 때문이다. 마늘은 혈전 형성을 막아 동맥경화를 예방하고 혈액의 응고를 막아 중풍을 예방해 준다.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꼽힐 정도로 인정받는 건강식품이다. 나노바이오가 마늘 발효물을 포함하는 심혈관계 질환의 예방 또는 치료용 약학 조성물로서 바실러스 서브틸리스 균주를 이용한 마늘 발효물과 그 제조 방법으로 특허를 받았다.

나노바이오의 마늘 발효액인 ‘NOG80’에 대해 경희대학교 피부생명공학센터는“산화질소와 NK세포 활성증진 선천 면역계 및 적응 면역계 세포를 자극해 면역 활성을 증진시키는 효능이 우수하다”고 판단했다.

NOG80은 마늘에 있는 알리신과 바실러스 서브틸리스균 815와 825균주를 배합했다. 180일 3차 발효로 영양 성분이 600% 가까이 증폭되고 80나노 이하로 분해되어 아미노산을 10배 이상 증가시켰다. 체내 흡수율은 98%에 이른다.

특히, 나노바이오가 선보인 마늘 발효액 ‘NOG80’은 NK세포와 산화질소를 활성화시킨다. NK세포는 암과 여러 질병에 대한 저항력과 관련이 있다. NK세포는 암세포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세포를 능동적으로 찾아 자멸 또는 괴사를 유도한다.

나노바이오 NOG80을 복용하고 20분 후 혈관 나이가 젊어지는 실험 결과도 있었다. 또한 화학적 결합이 아닌 천연적으로 산화 질소의 기능을 강화했다. 마늘에 효모를 통한 특별한 발효공정을 더해 고유의 산화질소를 업그레이드하여 체내 산화질소 보충에 탁월한 도움을 줄 수 있다.

그 결과 발효건강제품 부문, 2019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나노바이오는 “자연적인 치유력을 높이고 면역 체계에 도움을 주는 종합 치료가 세계적 추세”라면서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제품을 개발해 건강하고 더 나은 삶을 만들어 가는 데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마늘발효액 NOG80 (사진출처-나노바이오)
마늘발효액 NOG80 (사진출처-나노바이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