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0 17:16 (목)
한국의 태양광발전사업을 책임지다
상태바
한국의 태양광발전사업을 책임지다
  • 박희원 기자
  • 승인 2019.08.07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미래그룹㈜
김요한 대표 (사진출처 - 한국미래그룹)
김요한 대표 (사진출처 - 한국미래그룹)

다양한 신재생에너지 발전 시스템을 구축한 경험과 연구 활동을 통해 프로젝트 분석부터 행정 절차, 개발, 설계, 자금조달(금융), 시공, 유지 보수까지 신재생에너지 프로젝트 사업 전반을 아우르며 성장하는 기업이 있다.

바로 한국미래그룹㈜(대표이사 김요한)이다.

이 기업은 신재생에너지 발전사업의 전문성을 확보하기 위해 모든 영역에 전문가를 배치하고 관련 법인을 설립해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2017년 설립 이후, 꾸준한 성장과 목표를 향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주요 프로젝트로 미래솔라파크, 솔라솔루션, 솔라선택을 추진 중이다.

미래솔라파크는 한국미래그룹이 지난해부터 준비한 대규모 태양광발전사업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태양광발전시설과 신재생에너지 홍보관이 조성될 예정이다.

또한 솔라솔루션은 투자금 없이 안 쓰는 지붕 임대만으로 수익 창출이 가능한 지붕임대태양광 프로젝트이며, 솔라선택의 경우 태양광 P2P 전문 플랫폼인 솔라시도펀딩과 공동으로 추진하는 연계협력 프로젝트이다.

설립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한국미래그룹은 독보적인 성장과 역할로 태양광발전사업 부문, 2019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 수상을 수상했다.

김요한 대표는 “최초의 지역협력사업 추진, 최대 규모의 사업개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국미래그룹은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발전을 거듭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