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시도펀딩

김영준 대표 (사진출처 - 솔라시도펀딩)
김영준 대표 (사진출처 - 솔라시도펀딩)

태양광발전사업은 단기간 또는 장기간에 걸쳐 높은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장기간 안정적인 부가가치가 창출되는 사업으로 저금리 정책으로 인한 투자가치의 상승도 지속될 전망이다.

그런 점에서 태양광발전사업을 토대로 한 안정성 있는 ㈜솔라시도펀딩(대표 김영준)이 화제다. 솔라시도펀딩은 태양광 P2P 전문 플랫폼으로 지난 6월 24일 홈페이지를 오픈했으며, 현재까지도 신규 회원 가입자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태양광발전사업 전문 플랫폼답게 솔라시도펀딩 투자자들은 사업개발 인허가 비용과 유지보수 비용 등 태양광발전사업 진행 과정에 투자한다. 첫 투자상품인 ‘15MW 연천발전소’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선보인 태양광 발전소 상품 모두가 당일 마감의 쾌거를 이룬 바 있다.

솔라시도펀딩은 투자한 채권에 부실이 발생할 경우 투자자의 투자금을 보호할 수 있는 투자자 보호 장치 솔라케어(Solar Care)를 통해 투자상품의 안정성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있다.

투자 가치는 안정적인 상품에서 나온다는 생각에서다. 이런 배경으로 태양광 P2P 전문 플랫폼 부문, 2019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김영준 대표는 “투자자의 라이프플랜에 맞춘 독보적인 태양광 P2P 전문 플랫폼으로 발전할 것을 약속한다”면서 “항상 투자자를 생각하고 기업윤리경영을 통한 투자 가치를 향상시키겠다.”라고 밝혔다.

솔라시도펀딩 회사 로고
솔라시도펀딩 회사 로고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