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0 17:16 (목)
식물성 콜라겐 소재 제품으로 말레이시아를 사로잡다
상태바
식물성 콜라겐 소재 제품으로 말레이시아를 사로잡다
  • 박희원 기자
  • 승인 2019.08.07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이언스랩
박승윤 대표
박승윤 대표

천연소재 연구개발(R&D) 전문기업인 주식회사 브라이언스랩은 다양한 천연물들로부터 안전하고 검증된 소재를 발굴하여 식품 및 화장품, 의약품 원료를 연구개발 및 제조하고 있다.

박승윤 대표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적용한 마케팅 회사 ㈜비알솔루션스의 대표이사도 겸하고 있다. 비알솔루션스는 기존 정형화된 마케팅 시스템을 탈피하여 전통적인 유통과 프랜차이즈 및 바이너리를 컬레버레이션한 새로운 시스템으로 마케팅의 획기적인 패러다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생체의료공학 전문가인 박승윤 대표는 식품과 화장품 및 의약품 소재로써 동시 적용 가능한 천연소재 연구 개발과 상용화에 매진하고 있다.

창업초기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수출에 대한 천연소재 이너뷰티 비즈니스 모델을 수립하고, 천연소재 연구전문 기관인 전남천연자원연구센터와 협업하여 제품 소재를 개발했다. 천연소재 및 콜라겐 전문기업인 브라이언스랩은 먹어도 인체에 전혀 해가 없고 안전하며 효능 있는 소재 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런 이유로 콜라겐 전문 연구개발 부문, 2019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올 7월 브라이언스랩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개최된 코스모뷰티 박람회에 식물성 콜라겐 소재를 적용한 건강식품과 화장품을 출품해 현지 바이어와 관람객에게 호평을 받았다.

콜라겐은 세계적으로 이너뷰티 및 스킨뷰티에 다양하게 적용되는 소재다. 말레이시아는 종교적 영향으로 동물성콜라겐 적용에 한정적이었다. 식물성콜라겐에 대한 반응이 폭발적일 수밖에 없다.

박승윤 대표는 “앞으로도 신소재 발굴 및 원료화에 집중하여 완제품의 내수 및 수출 확대는 물론 해외에서 원료에 대한 로열티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