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새로미

바야흐로 정리와 청소도 전문화 시대가 도래했다. 일반적으로 입주나 이사하기 전에 대대적인 청소를 하게 되는데, 요즘에는 개인이 하는 것 보다 전문적인 업체에 의뢰하여 합리적인 비용으로 완벽하고 깨끗하게 단기간에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추세이다.

 

입주청소 외에도 학교, 체육관, 상가, 사무실 공장, 주차장, 건물청소관리와 외벽청소, 바닥왁스작업, 마루코팅작업, 계단, 유리, 매트리스, 어닝, 카펫 등등 다양한 전문 작업 영역에서도 전문적인 장비를 갖춘 업체에 맡기는 것이 좋다.

대표적인 전문업체 중에서 조달청(나라장터)과 학교장터 업체에 등록이 되어 있고 관공서, 병원, 학교 등등 다양한 기관과 회사에 청소와 방역을 담당해 온 주식회사 온새로미(대표 강철진)가 오늘의 주인공이다.

㈜온새로미의 강철진 대표와 직원들은 최근 이슈화가 되어있는 미세먼지로 인해서 가정과 회사의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것을 보고 가정과 기관의 보이지 않는 구석구석까지 세밀하고 완벽하게 청소하기 위해서 더욱 전문적인 연구를 하며 오늘도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온새로미의 전문적인 청소 장비는 휘발성 유기화합물과 담배 냄새와 같은 각종 유해물질을 찾아 직접 분해하여 제거해 오염된 실내 공기를 원천적으로 맑고 청정하게 정화시켜 주는 손끝의 미학을 보여주고 있다.

㈜온새로미는 일반적인 청소 뿐만 아니라 고인이 되신 분들과 그 가족들을 위해서 유품 정리, 사고현장 청소, 시취제거, 특수위생청소를 담당하는 '고인의 발자취'를 두고 있다. 또한 창원 본점을 시작으로 부산, 김해, 함안, 남해에 대리점이 오픈되어 있으며 청소대리점의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기본적인 것부터 특수한 작업까지 충분한 경험을 한 뒤 대리점을 개설 해 주는 희망 창업을 실천하고 있다.

청소 소독 전문기업으로 2019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강철진 대표는 ‘브랜드 대상을 주신 소비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깨끗하고 위생적인 공간을 만들고자 노력할 것이며, 청소와 방역에 관해 연구해 나가며 최상의 서비스가 무엇인지 고민하겠다’고 밝혔다.

입주 청소 후(온새로미)
입주 청소 후(온새로미)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