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0 17:16 (목)
실내공기 한계, 방충망에도 공기청정기를 달자
상태바
실내공기 한계, 방충망에도 공기청정기를 달자
  • 박철희 기자
  • 승인 2019.06.21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츄럴아마존

최근 미세먼지로 인해 삶의 질이 떨어진다는 사람이 많다. 문제는 앞으로도 이렇게 계속 고농도 미세먼지와 공존해야 한다는 것이다. 미세먼지 관련한 정부에서는 명확한 대책을 내놓기도힘든 실정이다. 그렇더라도 속수무책으로 놓고 있을 수는 없는 , 기본적으로는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는 실내에서 머무는 것이 좋지만 계속 문을 열어둘 수도 없는 것이 현실이다.

여유가 있는 가정에서는 공기순환장치를 설치하는 경우도 있지만, 가격대가 상당히 비싸다는 이유로 대부분의 가정에서는 망설일 수밖에 없다. 일반 가정에서 가장 효과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미세먼지 차단 방법은 창틀형 미세먼지 방진망이다. 하지만 일부 가정에서는 설치 후 실망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너무 촘촘해서 공기가 안 통해 답답하다는 사람이 많다.

신영두 대표
신영두 대표 (사진:내츄럴아마존)

내츄럴아마존(대표 신영두)은 최근의 환경적인 문제를 예측하고 오래전부터 연구 개발한 프리미엄 방충망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기업으로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혁신을 통해 방충망에 관한 다양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기능성방충망 시장이 확대될 것으로 판단 지난 2015년부터 기술개발 및 생산에 이르렀다. 많은 시간을 투자해 연구 개발하면서 자연스럽게 기술개발이 약진하여 외부의 미세먼지는 차단하면서 공기 투과성은 지금까지 나와 있는 제품들에 비해 좋은 평을 받는 제품을 출시 호평을 받고 있다.

이는 기존 대부분 아파트에서 설치 전 걱정했던 통기성과 시안성에 대해 걱정했지만 설치 후 상당히 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우리나라 주택 분양가가 올라감에 따라 방충망의 시장도 단순 벌레 등의 차단에서 기능성 고급방충망으로 급격히 변하고 있는 것은 환경적인 요소가 크다. 신규 입주 아파트에도 기존 방충망을 제거하고 기능성 방충망으로 교체하는 소비자들이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 이유도 미세먼지에 대한 심각성이 건강에 치명적인 문제로 인식되면서 내츄럴아마존에서도 소비자의 구매 욕구에 맞춰 고품질 기능성 방충망을 생산하고 있다.

기능성 고급방충망은 27매쉬 특수사로 상·. ·우 뒤틀림이 전혀 없으며, 시공 후 본드를 바르지 않아도 된다. 2중 방염 처리해서 불에 붙지 않으며 화재에 강하다. 모노필라멘트 32메쉬 촘촘망이 너무 촘촘해서 통풍성이 떨어진다는 단점을 보완해서 27매쉬 아마존 프리미엄 방충망을 개발했다. 모노필라멘트는 특성상 융착이 되지 않아 틀어짐이 심하고 본드 작업을 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다. 그러나 내츄럴아마존 프리미엄 방충망은 그런 번거로움 없이. 믿고 쓸 수 있는 모든 제품을 자체 생산하고 자체 열처리하며 제품 검수에서 포장까지 전 과정을 직접 하므로 타사 제품과는 차원이 다르다.

창문에도 공기청정기를 달자라는 내츄럴아마존 나노방진망은 맑은 시야를 확보하고 통풍이 잘되는 장점이 있으며 소재가 친환경 제품으로 소비자들은 기존 방진망의 문제점을 완벽하게 해결한 내츄럴아마존의 방진망으로 교체하면서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다.

신영두 대표는 비록 규모는 작지만 품질 우선주위를 통해 제품의 차별화를 가져간다면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시장 개척에도 큰 성과가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러기 위해서 시설 투자에 아낌없는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내츄럴아마존의 제품이 국내시장은 물론 세계시장에서도 인정받는 기업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라며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